마세라티가 2015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품격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갖춘 마세라티의 기블리 에르메네질도 제냐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번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 기블리 에르메네질도 제냐 에디션은 이탈리안 명품 패션하우스 제냐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지난해 브랜드 창립 10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콰트로포르테 제냐 리미티드 에디션에 이은 후속 모델이다.
기블리 에르메네질도 제냐 에디션은 세련된 디자인과 기술의 스타일리시한 결합으로 강렬한 컨템포러리한 캐릭터를 구현함으로써 대조 속의 조화를 이룬다는 마세라티의 기본 철학을 충실히 계승하고 있다. 특히 이탈리아 트리베로에서 생산되는 100 % 천연 섬유 제냐 멀버리 최고급 실크 소재로 단장해 폴트로나 프라우 가죽은 물론 시트와 도어 패널, 차량 천장 라이닝, 차양 및 천장 조명기구 등의 내장재를 꾸며 프리미엄 브랜드의 남다른 가치를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제네바 모터쇼에서 선보인 에르메네질도 제냐 인테리어 버전의 마세라티는 기블리와 콰트로포르테 모델에 적용해 2가지 컬러와 2가지 소재라는 콘셉트의 선택 사양으로 고객 맞춤형 주문 제작될 계획이며 국내 출시 여부는 미정이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 관계자는 “이번 제네바 모터쇼에서 전세계인들에게 명품 브랜드의 대명사로 인식되고 있는 마세라티와 제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향후 마세라티가 추구하는 브랜드 희소가치를 강하게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올해는 2014년 한 해 동안 이룬 경이적인 성과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는 해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