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LoRa 기술 저속 무선 네트워크 표준을 위한 모듈 시리즈 중 첫 번째 제품을 출시했다.
이 새로운 모듈은 10마일 이상의 범위에서 10년 이상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으로 사물 인터넷과 M2M 무선 통신을 구현하고 수백만 개의 무선 센서 노드를 LoRa 기술 게이트웨이에 연결할 수 있다. 또한, 433/868MHz의 RN2483은 유럽통신지침 관련 인증을 받은 무선 모듈로 개발 시간을 단축시키고 개발 비용을 줄여주며 17.8x26.3x3mm의 소형 모듈 폼팩터와 14개 GPIO를 결합해 높은 공간 활용성은 물론 수많은 센서와 액추에이터를 연결하고 제어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칩 무선 제품 사업부 총괄 스티브 콜드웰 부사장은 "RN2483 모듈은 새로운 LoRa 기술 네트워크를 위한 혁신적 엔드-노드 IoT 솔루션으로서 매우 긴 배터리 수명으로 초장거리 범위에서의 양방향 통신을 구현한다."며 "마이크로칩은 LoRa 얼라이언스의 창립 멤버로서 마이크로칩 모듈이 모든 파트너사의 게이트웨이 및 백-엔드 네트워크 서비스 공급업체와 호환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RN2483은 오는 5월 양산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칩 대리점에 문의하거나 마이크로칩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