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신형 폴로, 안전장비 및 편의사양 대거 탑재


폭스바겐코리아는 안전장비를 대거 탑재하고 편의 사양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신형 폴로를 2015 서울모터쇼를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신형 폴로에 처음으로 탑재된 다중충돌방지 브레이크 시스템은 다중충돌방지 브레이크 시스템은 불의의 사고 시 2차 사고 발생의 위험을 막아주며 7세대 골프에 최초 탑재되면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운전자의 집중력이 떨어져 사고를 일으키는 것을 미연에 방지해주는 피로 경보 시스템이 폴로에는 최초로 추가 되었으며 크루즈 컨트롤, 주차 거리 컨트롤, ESC, ABS/BAS, 언덕 밀림 방지 장치 등을 기본으로 탑재해 안전한 주행을 돕는다.

신형 폴로는 멀티펑션 가죽 스티어링 휠을 적용해 다양한 기능을 운전 중에도 한층 더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다. 6.5인치 멀티컬러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통해 차량을 컨트롤 할 수 있는 컴포지션 미디어 라디오 시스템이 최초로 탑재된다. 여기에 SD카드 슬롯, 싱글 CD 플레이어, 미디어인, 오디오-스트리밍 기능이 포함된 블루투스와 앱커넥트 기능 등을 지원해 운전자와 탑승객 모두에게 편안한 드라이빙 경험을 만들어준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신형 폴로에 새롭게 탑재된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최신 안전 장비는 더욱 안전하고 스마트한 주행을 도와준다."며 "폴로는 컴팩트 해치백의 교과서와 같은 업계의 기준이 되는 차이기 때문에 동급 최고 수준의 사양으로 구성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