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한국타이어, 독일 유명 스포츠카 매거진이 극찬


한국타이어의 벤투스 S1 에보2와 벤투스 V12 에보2가 독일의 스포츠카 전문 매거진의 타이어 성능 테스트 결과 최고 등급을 획득하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이번 성능 테스트는 자동차 기술과 문화를 선도하는 독일의 전문지 주관으로 일반 타이어보다 까다로운 기술력 및 품질이 요구되는 스포츠카 타이어로 우수한 평가를 받아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톱 타이어 기술력을 입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한국타이어의 벤투스 S1 에보2는 독일 평가에서 핸들링과 제동력 부문의 독보적인 최고점을 획득하였으며 그 외에도 안락한 승차감, 소음 등 모든 주행 성능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Very Recommendable을 획득하였다. 또한, 스포트아우토 잡지 평가에서도 핸들링과 Hydroplaning, 소음 평가에서 최고점을 획득하여 7개 제품 중 2위를 차지함으로써 한국타이어의 기술력이 세계 최고 수준임을 입증하였다.

벤투스 V12 에보2 역시 고성능 차량 독자층을 대상으로 하는 아우토모토스포트 잡지테스트 결과 핸들링과 제동력, 소음 등에서 강점을 보이며 Recommendable 등급을 받아 상위권에 올랐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자동차 산업을 선도하는 독일에서 스포츠카용 타이어로 최고 등급 평가를 받은 것은 글로벌 톱 타이어 기술력을 위해 노력해 온 결과를 인정 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기술과 품질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R&D 투자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2015년 1월부터 3월까지 여섯 개의 독일 자동차 전문지가 주관하는 모든 성능 테스트에서 Very Recommendable과 Recommendable 등 최고 등급으로 평가 받았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21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