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가 2015 서울모터쇼에서 플래그십 세단 Q70의 롱 휠베이스 모델, 인피니티 Q70L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뉴 Q70L은 기존 모델 대비150mm 증가한 휠베이스를 바탕으로 전장 5,130mm, 축거 3,050mm에 이르며 특히 2열 레그룸과 무릎 공간이 각각 142mm, 150mm 늘어나 SUV 수준의 공간 활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인피니티가 자랑하는 아테사 E-TS 사륜구동 시스템을 장착하고 기존 편의 장치 등은 그대로 유지해 경쟁력을 갖췄다.
이창환 인피니티 세일즈 마케팅 총괄은 “최근 글로벌 인피니티는 해외 모터쇼를 통해 Q30, Q60, Q80 및 QX30 컨셉트를 선보이는 등 진정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포트폴리오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이번 2015 서울모터쇼 뉴 Q70L 최초 공개는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가장 주목 받는 한국 프리미엄 시장을 직접적으로 겨냥하는 첫 번째 신호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피니티는 서울모터쇼 기간 고객 분석을 통해 향후 국내 도입 여부를 결정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인피니티는 2015 서울모터쇼에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 총괄 데인 피셔를 특별 연사로 초청해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과 그 안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한국 시장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
데인 피셔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 총괄은 “지난 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의 괄목할만한 성적 덕에 인피니티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이 오늘부로 미국, 유럽, 중국과 함께 독립 지역으로 격상은 물론 인피니티 글로벌 대표 롤랜드 크루거에 직보 체계로 개편됐다.”며 “한국은 인피니티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잠재력을 인정받은 핵심 국가로 본사 차원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전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