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 푸조의 대표 모델들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냄새를 보는 소녀는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냄새가 눈으로 보이는 초감각 여자 오초림(신세경)과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 최무각(박유천)이 연쇄살인범을 추격하며 벌이는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이번 드라마에서 동생을 잃은 충격으로 감각을 잃어버린 형사 역을 맡은 박유천은 푸조 2008을 타고 등장한다. 완벽한 외모와 저돌적이고 강인한 성격의 소유자 최무각과 함께 푸조 2008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파워풀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넓은 실내 공간, 뛰어난 실용성 등 푸조의 베스트셀링 모델다운 다양한 매력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푸조 508은 최무각과 함께 연쇄살인범을 쫓는 광역수사대 프로파일러 염미 역을 맡은 윤진서의 차량으로 등장한다. 뛰어난 외모는 물론 근성과 실력을 갖춘 엘리트 경찰 염미와 함께 푸조 508은 세단의 우아한 품격과 안락한 공간,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우수한 연비 등의 매력을 적극 전달할 계획이다.
한불모터스는 KBS 내 딸 서영이, SBS 신의 선물-14일을 비롯해 영화 타짜 - 신의 손, 빅매치, 최근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 시즌2까지 지속적으로 다양한 작품에 푸조와 시트로엥 차량을 지원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를 얻고있으며 이번에는 독특한 캐릭터 설정으로 주목 받고 있는 냄새를 맡는 소녀에 푸조 2008과 508을 지원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이미지 강화에 적극 힘쓸 계획이다.
한편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같은 드라마 내에서도 역할 이미지에 따른 차량 매칭을 통해 모델별 차별화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며 "향후 적극적인 차량 지원을 통해 다앙한 푸조 차량의 매력과 장점을 적극 부각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