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FCA 코리아,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X 에디션 출시


FCA 코리아는 ESPN의 익스트림 스포츠 프로그램 X게임 선수들로부터 영감을 받은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X 에디션을 출시했다. 블랙과 화이트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된 랭글러 언리미티드 X 에디션은 내외부 디자인에서도 어디든 갈 수 있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지프 브랜드의 슬로건을 표현하고 있다.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사하라를 베이스로 개발된 4-도어 모델인 랭글러 언리미티드 X 에디션은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스타일링과 함께 어떠한 환경도 극복할 수 있는 전천후 성능을 자랑한다.

랭글러 언리미티드 X 에디션은 커맨드-트랙 사륜구동 시스템과 2.72:1의 로우-레인지 기어비를 가진 2-스피드 트랜스퍼 케이스를 탑재해 혹한의 날씨와 극한의 주행 조건 속에서도 지프 랭글러의 전설적인 오프로드 성능을 제공하며 어떠한 주행 조건 속에서도 최상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뒷바퀴 중 어느 한쪽의 접지력이 약화돼 미끄러짐이 발생할 경우 자동으로 가능한 토크를 다른 쪽 뒷바퀴에 배분함으로써 최상의 접지력을 유지해 주는 트랙-락 안티-스핀 리어 디퍼런셜도 적용되었다.

언리미티드 X 에디션은 2.8리터 CRD 터보 디젤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200마력, 최대 토크 46.9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보다 안전한 주행을 위해 전자식 주행 안정화 프로그램, 전자식 전복방지 시스템, 내리막 주행 제어장치, 언덕 밀림 방지 장치 등 다양한 안전 제어 장치들이 적용되어 있다.

또한, 알파인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주차와 후진을 돕는 파크뷰, 유커넥트 음성인식 멀티미디어 시스템, 내비게이션, 블루투스 핸즈프리 등 다양한 편의 장치가 적용되었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대표는 “랭글러 언리미티드 X 에디션은 어떠한 환경도 극복할 수 있고 불가능은 없다는 자신감으로 두려움을 이겨내고 스릴을 즐기는 모험가들을 위한 모델”이라며 “시선을 사로잡는 특별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뚜렷한 차별화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고 말했다.

국내에서는 20대 한정으로 판매되는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X 에디션의 가격은 5,740만원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