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한국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한국타이어는 4월 9일부터 10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 점검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고객사랑-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특히 졸음 운전을 하기 쉬운 봄을 맞이하여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 100명에게 졸음방지 패치와 커피를 제공하고 졸음방지 예방법을 안내하는 등 운전자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돕는다.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고객사랑-안전운전 캠페인은 상춘객들이 많이 드나드는 화성휴게소 (서해안선, 목포방향), 송산휴게소 (제2서해안선, 평택방향), 화서휴게소 (청원상주선, 상주방향), 칠곡휴게소 (경부선, 서울방향), 진영휴게소 (남해선, 순천방향), 여산휴게소 (호남선, 순천방향), 음성휴게소 (중부선, 통영방향) 등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7곳에서 진행된다.

한국타이어는 안전운전을 위해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할 타이어 적정 공기압 점검 및 보충, 배터리 및 각종 오일류 점검, 자동차 워셔액 보충 등 주요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올바른 타이어 사용관리 요령과 운전 습관 별 타이어 고르는 법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봄철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만큼 타이어 점검은 안전하고 행복한 드라이빙의 시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고객 가치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품질보증기간 6년, 찾아가는 무상점검,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 등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