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서울시 전기차 민간 보급 기간 동안 노후차를 보유하거나 르노삼성자동차의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60만원의 특별 보조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시 전기차 민간 보급사업을 통해 SM3 Z.E.를 구입하면 노후차(2010년 1월 1일 이전 등록 차량)보유 고객에게 대기환경 개선 특별 보조금 100만원, 기존 르노삼성차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에 100만원, 3년치 전기자동차 기본 전기요금 60만원을 지원한다. 환경부와 서울시의 최대 보조금인 2천만원(비영리 법인 및 민간단체)을 지원받을 경우 총 2,260만원이 할인돼 SM3 Z.E.와 6백만원 상당의 완속충전기 1기를 1,93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구매 보조금 외에도 전기차 보급 확대를 위해 장거리 여행 시 렌터카 무상지원, 배터리 방전 시 무상 견인 서비스 등 SM3 Z.E. 특별 구매 패키지를 제공해 전기차 구입을 고려하는 고객들의 고민 사항을 해소한다. 특히, 전기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부품인 배터리의 경우 7년 14만Km, 배터리 용량의 70%까지 보증하는 용량 보증조건을 대폭 강화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