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FCA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FCA 코리아는 6월 29일부터 7월 25일까지 4주간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브랜드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FCA 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페인" 을 진행한다.

이번 여름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FCA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와이텍 장비를 이용한 무상점검 서비스, 모파 순정 부품 및 타이어 10% 할인, 차량용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상품 20% 할인 등 특별 혜택과 함께 여름 휴가에 앞서 더욱 합리적인 하계 차량 점검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장마철을 대비해 와이퍼 블레이드 20% 할인 및 에어컨 냉매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에어컨 냉매 할인은 2015년 1월 이전 등록 차량에 한함)

특히, FCA 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50만원 이상의 부품 및 서비스 구매 고객에게는 초미세먼지(PM2.5급) 여과 성능 및 여름철 습한 날씨로 인한 박테리아 노출 등을 방지하는 항균 성능이 강화된 프리미엄 캐빈 필터 무료 교환권이 제공된다.

또한, 100만원, 150만원, 200만원의 각 구매 단위 별로 각각 5만원, 10만원, 15만원의 FCA 서비스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고객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대표는 "2015년 FCA 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개선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며 "이번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고객의 서비스 비용 부담 경감과 여름 휴가에 앞선 철저한 사전 점검으로 고객의 안전을 지켜드리기 위한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