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한국타이어,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선보여


한국타이어가 미래 드라이빙을 구현하는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The Next Driving Lab)’ 세 번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타이어를 통해 지금까지 접해보지 못했던 새롭고 혁신적인 미래 드라이빙 경험을 만들어가는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의 세 번째 캠페인에서는 하나의 타이어로 자유롭게 주행하는 ‘볼 핀 타이어(Ball Pin Tire)’를 선보이며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캠페인 영상에는 한국타이어에서 제작한 하나의 볼(Ball) 형태의 타이어를 장착한 차량이 그 동안의 자동차 움직임과는 전혀 다른 제자리 360도 회전과 직각, 지그재그 주행 등 자유롭게 움직이는 장면이 등장한다.

한국타이어는 이를 구현하기 위해 자이로스콥 기술과 3-옴니휠 시스템을 차량에 적용했다. 먼저 자이로스콥과 자이로센서는 볼 형태의 타이어 위에서 차량이 안정적인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차량의 입체적인 각도를 측정, 감지한다. 3개의 옴니휠 시스템은 타이어에 완벽히 밀착되도록 설계되어 각기 다른 속도와 움직임으로 운전자가 원하는 방향과 속도로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캠페인은 2013년 첫 선을 보인 한국타이어의 대표적인 마케팅 캠페인으로, 첫 해에는 서울 주요 도심지에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카’를 등장시켰으며 지난해에는 생각만으로 움직이는 ‘마인드 리딩 타이어’를 공개하며 관심을 모았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