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현대차, 현대 컬렉션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현대자동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에 전시하고 있는 \'현대 컬렉션\' 중 \'현대 컬렉션 스툴\' 이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2015 레드닷 디자인상\' 의 디자인 컨셉 부문 가구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또한 \'현대 컬렉션 스툴\' 을 포함해 플라스크, 런치 박스 세트, 스푼세트로 구성 된 \'현대 컬렉션\' 은 여가 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레드닷 디자인상은 1955년부터 시작 된 세계적인 디자인상으로 상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컨셉 등 3개 부문으로 구성돼 있으며 디자인의 혁신성, 기능성 등 다양한 핵심 평가 기준에 의해 매년 각 분야별 수상작을 결정한다.

올해 2015 레드닷 디자인상 디자인 컨셉 부문에는 전세계 61개 국가에서 총 4천680개의 작품이 출품되어 각 분야별로 경합을 벌였으며 \'현대 컬렉션 스툴\' 은 가구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해 현대차 브랜드 이미지를 전세계에 알렸다.

\'현대 컬렉션 스툴\' 은 \'간결하되 완벽한, 본질에 충실하되 남다른\' 가치를 일상 제품에 담아내고자 한 \'현대 컬렉션\' 의 하나로, 하나의 원형에서 자르고 구부려 마무리한 절제된 형상으로부터 기능성, 심미성, 휴대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최우수상을 수상한 \'현대 컬렉션 스툴\' 은 싱가포르에 위치한 레드닷 디자인 뮤지엄에 1년간 전시될 예정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6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