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주요국을 대상으로 투싼 수소연료전지차, 쏘나타 하이브리드, 쏘나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모습을 담은 친환경차와 함께하는 철인 3종 경기라는 이름의 새로운 글로벌 동영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장애를 지닌 아들과 함께 극한의 체력을 시험하는 철인 3종 경기를 완주하며 전 세계에 감동을 안겨주었던 아버지 딕 호이트와 아들 릭 호이트 부자의 이야기를 다뤘다.
현대자동차는 38년간 철인 3종 경기를 257차례 출전하며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깨기 위한 도전을 실천해온 호이트 부자를 친환경 차량에 실제 탑승시켜 철인 3종 경기를 완주할 수 있게 하면서 그간 경기를 치르느라 나누지 못했던 부자간의 여유로운 시간을 가진 모습을 이번 영상에 담았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친환경 차량을 통해 새로운 감동을 전하는 이번 영상을 통해 이동 수단을 넘어 고객들의 삶의 동반자가 되고자 하는 현대자동차의 비전을 함께 알렸다.
우선, 호이트 부자는 환경 규정을 지켜야 출입이 가능한 청정호수인 미국 보스턴 인근 오노타 호수에서 배기 가스가 전혀 없고 오직 순수한 물만 배출하는 상태로 물에 띄운 투싼 수소연료전지차 차량으로 수영 구간을 완주했다. 싸이클 구간은 아버지가 직접 운전한 쏘나타 하이브리드에 크고 무거운 워터 탱크를 끌면서 산악 경사로를 질주하는 한편 마라톤 코스는 쏘나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통해 전기 주행 모드 만으로 42.195km 마라톤 풀코스를 완주하며 철인 3종 경기를 현대자동차의 친환경 기술로 완성했다.
현대자동차와 호이트 부자가 함께한 철인 3종 경기 모습을 담은 이번 영상은 현대자동차 글로벌 공식 유투브(https://youtu.be/LpT_xhDa2-s)에서 볼 수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