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은 프리미엄 내 차 팔기 서비스 \'SK유레카\' 가 누적 접수 5만 건을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4일 밝혔다.
SK유레카는 2014년 12월 론칭한 SK엔카직영의 프리미엄 내 차 팔기 서비스다. 차량의 숨겨진 가치까지 고려해 동종 업계보다 높은 매입가를 제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정비이력서, 직접 작성한 차계부, 자동차와의 추억이 담긴 엽서 등 차주가 차량을 얼마나 아끼고 관리했는지를 확인하면 매입가를 인상한다. 정비이력서와 차계부로 각각 매입가의 1%, 직접 작성한 엽서로 10만원을 더 받을 수 있다.
특히 SK유레카는 방문 견적을 받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소비자 만족도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며 서비스를 점점 고도화 해나가고 있다.
최근 인피니티 Q50 2014년식을 SK유레카에 매각한 한상희 씨는 \"SK유레카에 차량을 매각하며 정비 이력서, 차계부, 내 차와의 추억을 적은 엽서를 전달하니 다른 업체보다 높은 견적가를 받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 며 \"차량을 매각하는 절차나 매입가 결정 과정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방문한 차량평가사가 전문적이면서 친절한 설명을 해줘 신뢰가 갔다\" 며 이용 소감을 밝혔다.
SK유레카 방문 견적은 홈페이지(www.skurecar.com), 모바일 앱 또는 유선 전화(1600-0012)로 신청할 수 있다. 접수가 완료되면 SK엔카직영 차량평가사가 어디든지 신속하게 방문해 차량 상태를 진단한 후 적정 매입가를 알려준다. 차주가 즉시 매각하기를 원한다면 현장에서 이전등록과 송금까지 완료되고, 차량 역시 바로 인도한다.
한편, SK유레카는 고객 감사 신년 이벤트를 오는 31일(일)까지 진행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