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0세대 신형 E클래스를 오는 5월말 국내에 프리뷰로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공식 출시는 6월로 예정되어 있다.
완전변경을 거친 뉴 E클래스는 국내에 E220d, E300, E300 4매틱 등 3개 모델이 먼저 출시되며, 이후 E200, E400 4매틱, E220d 4매틱, E350d 등의 4개 모델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뉴 E클래스는 뚜렷하고 감성적인 디자인과 고품격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다수의 기술 혁신을 통해 더 높은 수준의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 아울러 운전자를 보조하는 새로운 차원의 주행 시스템으로 자율주행을 향해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서고 있다.
새롭게 개발된 디젤 엔진은 경량화 및 최적의 공기역학성능과 결합해 우수한 효율성을 제공하며, E300 모델에는 2.0리터로 다운사이징된 가솔린 터보 엔진이 적용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 모든 혁신을 통해 뉴 E클래스가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중에서 가장 지능적인 모델로 확고히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핵심 모델인 E클래스는 1947년 전신격인 170 V 시리즈로 시작해 지난 70여 년 동안 가장 성공적인 프리미엄 세단으로 세대를 거듭할 때마다 세그먼트의 새로운 기준을 재정립하며 최고의 자리를 공고히 해왔다. 그러한 전통은 이제 최고수준의 혁신적인 기술과 더불어 미래로 이어지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