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자동차 인텔리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세단 10세대 뉴 E클래스를 국내 시장에 5월말 프리뷰로 선보인 후 6월말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뉴 E클래스와 함께 미래를 향한 큰 걸음을 내딛고 있다. 10세대 프리미엄 세단 뉴 E클래스 는 뚜렷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의 스타일리시한 특성들과 독보적인 고품격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디자인 분야에 있어서도 업계를 선도하는 트렌드세터이다. 뉴 E클래스의 멀티빔 LED 헤드램프가 전 세계적인 명성의 "레드 닷 어워드"를 수상한 것도 이를 입증한다.
올해 "레드 닷 어워드"의 명망 있는 심사위원들은 전 세계 57개국의 5,214개 후보 제품들의 심사를 진행하였다. 41명의 디자이너, 디자인 교수, 전문 기자들은 뛰어난 디자인 전문성을 갖춘 제품들을 선정했다. 레드 닷 어워드는 세심하고 혁신적인 스타일링을 갖춘 동시에 미학적이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의 제품들에 수여되었다. 전문가들은 뉴 E클래스의 멀티빔 LED 헤드램프가 이러한 조건들을 모두 충족했다고 평가했다.
또한, 뉴 E클래스는 다수의 기술 혁신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이 기술적 혁신들은 더욱 높은 수준의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가능하게 하며 운전자 보조 시스템의 새로운 차원을 제시한다. 새로 개발된 디젤 엔진은 경량 디자인, 최적의 공기역학적 수치와 결합하여 동급 세그먼트에서 효율성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이 모든 혁신은 뉴 E클래스를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세그먼트 내 가장 지능적인 세단으로 자리매김 하도록 해준다.
또, 메르세데스-벤츠는 완전 자율 주행으로 향하는 중요한 진화의 큰 걸음을 내딛고 있다. 뉴 E클래스는 미국 네바다 주에서 자율 주행 실험 면허를 취득한 세계 최초의 양산형 차량이다.
뉴 E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의 핵심이며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세그먼트의 기준을 재정립해오고 있다. 이 전통은 이제 최고 수준의 혁신 사양들과 함께 미래로 이어지고 있으며 뉴 E클래스는 자율 주행을 향해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또한, 효율성, 안전성, 편안함을 향상시켜 운전의 즐거움을 배가시켜준다.
뉴 E클래스는 국내 시장에 뉴 E220d, 뉴 E300, 뉴 E300 4MATIC 총 3개 모델로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며 디젤 모델 뉴 E220d 4MATIC, 뉴 E350d와 가솔린 모델 뉴 E200, 뉴 E400 4MATIC 총 4개 모델 또한 곧 이어 출시될 예정이다.
국내 출시 가격은 6,560만원 ~ 7,800만원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