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마세라티, SBS월화드라마 ‘닥터스’ 차량 협찬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SBS월화드라마 \'닥터스’에 콰트로포르테, 기블리를 비롯한 다양한 마세라티의 모델들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는 지난 20일 첫 방영부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따뜻한 말 한마디’와 ‘상류사회’를 집필한 하명희 작가의 후속작으로 김래원·박신혜·이성경·윤균상 등 스타 배우가 대거 출연한다.

마세라티의 플래그쉽 세단 ‘콰트로포르테’는 극중 고등학교 교사 및 신경외과 전문의사로 등장하는 김래원의 차로, 마세라티 인기 모델인 ‘기블리’는 신경외과 펠로우 역을 맡은 박신혜의 차로 등장한다. 이 외에도 고성능 스포츠카 모델인 ‘그란카브리오’ 및 ‘그란투리스모’도 극중 조연 캐릭터들의 개성에 맞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상속자들’, ‘오 마이 비너스’ 등 다수의 흥행 드라마와 함께하며 ‘마세라티 PPL=히트 드라마’라는 공식을 만들어 온 마세라티가 ‘닥터스’를 통해서도 흥행 공식을 이어갈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 관계자는 “세련되고 럭셔리한 이미지를 갖춘 마세라티 차량들이 의사로 등장하는 남녀 주인공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닥터스’ 협찬을 통해 마세라티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높이고,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bobo***** 2017-09-08 06:32 | 신고
닥터스에서 박신혜 대박 이뿌게 나오던데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