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SK엔카, ‘엔카 중고차론’ 서비스 개시


SK엔카닷컴은 중고차를 살 때 방문 없이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는 ‘엔카 중고차론’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엔카 중고차론은 보통 대출 금리가 높게 책정되어 있는 중고차 시장에 최저 4.9%의 낮은 금리와 중고차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결합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휴 금융사 비교를 통해 신용등급, 대출금액 및 기간에 따라 최저 4.9%부터 금리가 책정되며, 신용조회에 대한 부담 없이 금리를 비교하여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SK엔카 전문가가 중고차를 구입할 때 꼭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한 상담을 해주며, 1:1 방문 서비스를 통한 빠른 대출 진행 등의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SK엔카 관계자는 “엔카 중고차론은 중고차 구입을 어려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금융 상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중고차 구매 시 알아두어야 할 전반적인 사항을 함께 상담해 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바쁜 직장인을 위해 방문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무엇보다도 중고차를 사려는 소비자의 편의를 우선시하여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엔카 중고차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홈페이지 또는 전용 상담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준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bobo***** 2017-09-09 16:02 | 신고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게 특징이군요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인기매거진

2025-04-26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