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차량 이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전국 주요 고속도로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7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해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모바일 상품권 지급 이벤트를 실시하여 타이어와 배터리 할인권, 개인용 돗자리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안전 운전을 위해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할 타이어 공기압, 마모상태, 배터리 점검 및 워셔액 보충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올바른 타이어 사용 관리 요령과 고객 운전 습관 별 맞춤형 타이어 고르는 법에 대한 상담도 진행한다.
‘2016 한국타이어 하계 고속도로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 차량 이동이 많은 횡성휴게소, 송산휴게소, 안성맞춤휴게소, 칠곡휴게소, 진영휴게소, 여산휴게소 등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6곳에서 진행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국 티스테이션에서 첨단 장비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티스테이션이 제공하는 ‘원스탑’ 차량관리 서비스이다. 숙련된 타이어 전문가로부터 3D 휠 얼라인먼트, 10대 안전 무상점검, 책임 실명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안전한 차량 관리를 돕고 있다.
김상준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