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코아쇼에서 첫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메르세데스-벤츠 승용차 구매 및 공급업체 품질관리 부서는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한국자동차 산업전시회인 ‘2016 코아쇼’에 두 번째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클라우스 제헨더 메르세데스-벤츠 승용차 구매 및 공급업체 품질관리 부서 이사는 “우리는 지난해 참가 경험을 토대로 한국 공급 업체들과 비즈니스 관계를 확대하는 것에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며 “코아쇼는 공급 업체들과의 긴밀한 관계뿐만 아니라 신규 협업 기회를 제공해주는 완벽한 플랫폼이다”라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는 “최근 한국 시장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하며 성공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에 대한 국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독일 본사에서도 한국시장의 중요성을 높이 평가하고 있는 만큼, 국내 공급 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가며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클라우스 제헨더 이사는 “디지털 세계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부품, 기능과 사용자 인터페이스들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작동되는 복잡한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가전 제품 분야도 상당히 높은 품질의 기준들을 요구하고 있다. 디지털화와 커넥티비티는 현재 전체 자동차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이다”고 말했다.
김상준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