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메르세데스-벤츠 내곡 서비스센터의 문을 새롭게 열었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16년 8월과 10월 각각 의정부와 파주에 신규 서비스 센터를 오픈한 데 이어, 차량 정비는 물론 수리까지 가능한 내곡 서비스센터를 개설함으로써 경기 북부 지역의 서비스 인프라를 한층 강화하였다.
새롭게 오픈한 내곡 서비스센터는 500평의 규모를 자랑하며, 진단 및 경정비뿐 아니라 일반 정비까지 가능한 10개의 워크베이를 운영한다. 더불어 전문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상주하며 고객의 차량 상태를 세심하게 안내하며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네트워크 개발 & 트레이닝 부문을 총괄하는 이상국 부사장은 “최근 경기 북부 지역에서 급증하고 있는 서비스 수요에 발맞춰 서비스 시설을 확장해 왔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고양 지역의 내곡 서비스센터는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는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가치에 부합하는 최첨단 정비 시설과 넓고 쾌적한 상담 공간 및 액세서리&컬렉션 샵을 마련하였으며, 친절하고 숙련된 정비사들이 품격 있는 서비스를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내곡 서비스센터가 오픈함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는 2016년 말까지 전국에 42개의 공식 전시장, 48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되었다.
박신원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