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와 시트로엥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연내 푸조/시트로엥 글로벌 인기 모델들의 국내 공식 출시와 마케팅 활동 강화를 통해 2017년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푸조는 최근에 국내 돌풍을 일으킨 소형 SUV 세그먼트 대표 모델인 푸조 2008 등 소비자 트렌드에 부합하는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모델들을 속속 출시하여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시트로엥은 2012년 국내 브랜드 런칭 이후, MPV 대표모델인 그랜드 C4 피카소와 개성 강한 도심형 SUV C4 칵투스 등 모델로 다른 브랜드에서 경험할 수 없는 가치를 전달하며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특히, 작년 8월 말 출시한 C4 칵투스를 발판 삼아 2015년 총 판매 대비 약 62% 증가한 924대를 판매하며, 시트로엥 한국 시장 진출 후 최고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한불모터스는 많은 해외 전문가들과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SUV’ 모델이라 호평을 받고 있는 푸조 3008을 오는 3월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시트로엥도 지난해 출시한 C4 칵투스의 인기를 올해에도 이어나가며, 다양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2016년 한 해 동안 푸조와 시트로엥에 보내주신 따뜻한 애정과 관심에 감사를 드린다”며 “한불모터스㈜는 국내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델로 최고의 고객만족도를 전달할 수 있도록 2017년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박신원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