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2월 한 달 간 큰 폭의 현금할인은 물론, 다양한 타깃 고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2월중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스파크, 올 뉴 말리부 상품성 개선 모델, 카마로를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80만원의 현금할인 또는 맥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60개월 4.9% 할부 프로그램을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쉐보레는 2월 한 달 간 다양한 타깃 고객 할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2016년 1월 1일부터 2017년 6월 30일까지 입학, 졸업, 입사, 퇴직, 결혼 등 새출발 고객에게 최대 30만원의 현금할인을 제공, 5년 이상 노후차 보유고객과 재한 외국인에게도 각각 최대 30만원을 할인해 준다.
특히, 출산 및 임신 가정을 대상으로 “러브 베이비 이벤트”를 시행, 출산예정증명서 등을 제출하면 아기 요람, 베이비 매트, 애착 인형 등이 포함된 48만원 상당의 유아용품 패키지인 쉐비 베이비 키트를 제공해 새로운 가족의 탄생을 축하한다.
또한, 신형 크루즈 계약 고객 중 매일 한 명씩을 추첨하고, 선정된 고객이 2월중 차량 출고 시 맥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하며, 이밖에 새출발 지원 프로그램, 5년 노후차 보유고객 할인 프로그램 등 다양한 타깃 프로그램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는 2월 한달 간 쉐보레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73만원의 할인을 제공하고, 임신 및 출산 가정에 베이비 키트를 선물하는 등 높은 수준의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이 쉐보레가 마련한 이달의 특별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신원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