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닛산,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및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한국닛산은 4월 한 달간 닛산 대표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4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닛산 대표 SUV 라인업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마련됐다. 프리미엄 SUV 무라노 구매 고객에게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2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최초 등록자에 한해 기존 3/10km이던 배터리 보증기간도 10/20km로 강화했다. 쥬크는 트림 및 구매 방법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3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닛산 대표 세단 라인업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알티마 2.5 SL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맥시마를 구매하는 고객도 이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폭 향상된 스포츠카 구매 혜택 또한 눈길을 끈다. 370Z 구매 시,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또는 4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달 28일까지 전국 19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황사 및 미세먼지 대비를 위한 에어컨 필터 집중 점검 서비스를 포함하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타이어 등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16가지 항목을 점검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소모품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에어컨 필터 및 에바 크리너 교환 시 20%, 와이퍼 브레이드, 트랜스미션 오일, 기어오일(트랜스퍼 오일, 디퍼런셜 오일) 교환 시 10%를 할인해준다.

 

한국닛산 허성중 사장은 하이브리드 모델부터 스포츠카까지 닛산의 도전과 혁신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합리적으로 구매하고,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및 무상점검 캠페인을 마련했다.”, “나들이가 잦아지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주행성능, 안전성, 효율성까지 모두 갖춘 닛산 라인업과 즐거운 드라이빙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준 기자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