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현대기아차, 섬 지역 방문 점검 서비스 실시


현대·기아자동차가 지리적 여건 탓에 평소 차량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웠던 섬 거주 고객들을 위해 도서지역 방문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든 고객들에게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는 이번 방문 점검 서비스는 울릉도, 추자도 등 총 18개 도서지역을 대상으로 다음 달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섬에 거주하는 고객은 특별서비스 기간 동안 엔진, 변속기 등 기본적인 차량의 성능 점검, 와이퍼 등 간단한 소모품 교환, 각종 오일류 보충, 차량정비 관련 상담 및 차량관리 요령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차에 대한 고객 경험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섬 지역의 지리적 여건을 감안해 차량 구매를 원하는 도서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입 관련 상담 및 자세한 정보도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정비 인프라가 육지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약한 섬 지역 고객들을 위해 방문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지리적 여건에 따른 제한 없이 모든 고객이 동일하게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도서지역 방문 점검 서비스는 현지 기상 상황을 고려해 일정이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보다 상세한 정보를 원하는 고객은 고객센터로 문의 시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에 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4-05-17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