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삼성카드와 업무협약 체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삼성카드는 74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제휴 상품 공동개발 및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 사장, 삼성카드 원기찬 대표이사 사장 및 관련 임원과 실무자 등이 참석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삼성카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자사 고객들에게 기존 멤버십 카드인 메르세데스카드의 다양한 혜택과 삼성카드의 프리미엄 신용카드 서비스혜택을 결합한 제휴 상품을 공동으로 개발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삼성카드를 오는 9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 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마케팅 활동을 더욱 확대하여 전개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가겠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삼성카드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십을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2

0 / 300 자

aldu**** 2017-07-27 16:14 | 신고
삼성카드로 할부하면 할인해주는건가요?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skyc**** 2017-07-12 16:49 | 신고
벤츠가 주유소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리터당 100원 할인 같은거 하겠지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인기매거진

2025-04-27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