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아차, 경차 특별 구매 프로그램 실시


기아자동차가 모닝의 2017년 상반기 국내 경차 판매 1위를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닝, 레이 등 경차 구매 고객을 위한 경차 특별 구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7월 중 모닝, 레이를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모닝 출고 고객 모두에게 5년 간 자동차세 40만원을 지원하는 것을 비롯해, 월 할부금 납부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하루 커피 한잔 값에 해당하는 약5천원으로 모닝 또는 레이를 구매할 수 있는 커피 한잔 할부’, 고객들이 할부 기간과 유예율은 물론 선수율과 금리까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 내 맘대로 할부등 특색 있는 다양한 할부 구매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아차는 7월 홈페이지 방문 고객 전원에게 전자제품, 주방용품 등 엄선된 20여 개의 품목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특가 구매 이벤트도 실시한다.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특가몰로 접속, 회원 가입을 하는 고객은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진공청소기, 압력밥솥, 여행용 캐리어 등의 품목을 정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상반기에 보여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고 대한민국 경차 No.1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하기 위해 이번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모닝, 레이는 물론 주요 생필품도 좋은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skyc**** 2017-07-12 16:50 | 신고
하루 5천원이면 월 15000원인데 몇년 노예 되는건가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