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서초 전시장 확장 오픈
2017-07-10 10:36:24 조회수 2,178ㅣ댓글 4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울 서초 전시장을 확장 이전 오픈한다고 밝혔다.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오토모티브에서 운영하는 서초 전시장은 교통이 편리하고, 수입차 브랜드 전시장이 밀집된 서초동 수입차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서초 전시장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더욱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서조 전시장은 총 면적 996㎡, 지상 5층 규모를 갖췄다. 1층은 리셉션과 주차장, 2층과 3층은 차량 6대 전시 가능한 전시장, 4층은 사무 공간, 5층은 신차 출고 대기 장소로 운영된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차량 컬러 및 시트에 적용된 천연 가죽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 받을 수 있는 카 스튜디오와 볼보자동차의 라이프스타일 콜렉션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콜렉션 쇼케이스’도 상시 운영한다.
이번 서초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됐는데, 7월 한 달간 방문하는 모든 고객과 당월 차량 계약 고객 대상으로는 사은품과 오픈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단,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현재 전국 20개의 전시장과 19개의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올 상반기에만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각각 4곳 개소했으며, 연말까지 울산과 경기 판교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추가 신규 오픈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연말까지 총 23개의 전시장, 23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총 4 개
0 / 300 자
2025-04-27 기준
댓글 신고
닫기기간별 등록량
닫기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