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메르세데스-벤츠, 뉴 S클래스 9월 출시 예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새로운 디자인과 광범위한 혁신을 통해 부분 변경된 ‘뉴 S클래스’를 오는 9월 출시하며,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S클래스는 1951년 최초로 선보인 이후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철학을 가장 명확하게 보여주며,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시장을 선도해왔다.


이번 뉴 S클래스는 한층 더 진화한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시스템, 새로운 파워트레인, 최고 수준의 안전 및 편의성을 제공하는 첨단 기능의 조화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선 업그레이드 된 인텔리전트 드라이브시스템은 진정한 자율주행 구현을 향한 반자율 주행 보조 기술로, 궁극적으로는 무사고 주행을 지향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비전을 실현하고자 한다. 또한 새롭게 개발된 직렬 6기통 디젤 엔진과 업그레이드 된 V8 바이터보 가솔린 엔진 등 뛰어난 성능과 향상된 효율성을 자랑하는 엔진들이 차량에 탑재된다.


양산차 중 세계 최초로 적용되는 ‘에너자이징 컴포트 컨트롤’은 탑승자의 기분과 취향에 따른 온도 조절, 마사지, 앰비언스 라이팅 등의 기능을 모두 연계해 조절함으로써 최상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커넥티드카 서비스인 ‘메르세데스 미 커넥트’를 기본 탑재하여 차량 정보와 상태를 원격으로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응급 상황 지원 및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차세대 멀티빔 LED, 업그레이드 된 매직 바디 컨트롤 서스펜션 등이 뉴 S-클래스에 적용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마틴 슐즈 세일즈 &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완전히 새로운 모습과 기능을 갖춘 뉴 S클래스는 첨단기술을 선도하는 선구자의 자리를 지키는 동시에 국내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지속적으로 이끌어갈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2

0 / 300 자

jjw2*** 2017-09-18 21:02 | 신고
벤츠하면 중후한 멋이죠.
하지만 점점 젊은이들한테도 인기가 많아지고 있죠.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bobo***** 2017-08-09 13:50 | 신고
디자인이 좀 젊어진 느낌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