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미쉐린·제네시스, 2018년 파트너십 체결 발표


미쉐린 코리아는 자사와 제네시스가 2017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미쉐린 가이드 서울의 두 번째 시리즈인 2018 에디션을 통한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국내외 다양한 업계 리더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케어하는 마케팅을 지속 추진하고 있으며, 이러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활동의 일환으로 미쉐린 가이드 서울 후원을 시작하였다.


양사는 국내외 미쉐린 스타 셰프 콜라보레이션 갈라 디너, 제네시스 골프 챔피언십의 미쉐린 고메 부스 등과 같이 다양하고 창의적인 마케팅 협업을 진행해 왔다. 이를 통해 두 브랜드는 라이프 스타일 분야에서 고객들의 커다란 호응을 일으키며 시너지를 발산할 수 있었다.


오는 11월 8일로 예정된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8’ 발표 및 시상식을 시작으로 미쉐린 가이드 서울과 제네시스는 다가오는 1년 동안 성숙해 가는 서울의 고메 문화의 발전을 위해 새로운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9월 G70를 런칭하며 고객층을 확대한 제네시스는 미쉐린 가이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미식 생활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