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현대차, 엑시언트 고객 드라이빙 클래스 실시


현대자동차는 지난 10일 리솜 리조트에서 대형트럭 엑시언트 차주 20명을 초청해 ‘히어로 드라이빙 클래스’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히어로 드라이빙 클래스는 주행량이 많은 상용차 특성상 연비에 민감한 상용차 운전자들을 위해, 효과적인 주행연비 개선 방법을 안내하고 연비 관련 다양한 부분을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를 위해 현대자동차는 상용차 데이터 모니터링 시스템, 데이터 분석 결과 설명, 연비 향상 솔루션 제공, 현대자동차 연구원과의 질의응답 등 상용차 운전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현대자동차는 이번 행사에 운전자의 주행 습관과 패턴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 상용차 데이터 모니터링 시스템을 활용함으로써 주행연비 향상을 위한 교육 효과를 극대화했다.


행사에 참석한 엑시언트 차주 정중철 씨는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진단장치를 통해 평소 좋지 않은 주행 습관을 고쳐 평소보다 높은 연비를 달성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연비 운전을 생활화한다면 유류비 절감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상용차 고객들의 수익성 향상을 위해 항상 상용차 연비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연구 개발을 통한 실질적인 연비 향상은 물론, 이러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상용차 고객들께 도움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