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볼보코리아, 광주 전시장∙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볼보자동차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아이비모터스가 광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수입차 거리에 위치해 있다. 특히, 기존 보다 면적을 약 2배 이상 확장한 연면적 약 3,960㎡와 지상 3층 규모로, 1층과 2층은 전시장과 일반 정비 시설, 3층은 사무실과 판금∙도장 시설로 구성됐다.


서비스센터는 일반 수리부터 사고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10대 이상의 일반정비 워크베이와 판금∙도장을 위한 별도공간이 마련돼 하루 최대 90대의 정비가 가능하다.


볼보코리아는 첨단 판금 장비와 도장 시설, 우수한 수리 기술력을 통해 정확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웨덴 본사 교육을 수료한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 매칭 해 일괄 관리해주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전시장은 총 9대 이상의 차량 전시 공간을 확보했다. 특히, 볼보자동차의 신차와 대표적인 차량을 전시하는 '히어로 카 존'을 운영해, 고객들이 한눈에 주요 제품을 살펴볼 수 있게 됐다. 또한, 별도의 ‘키즈 존’과 ‘딜리버리 존'을 마련해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외관과 인테리어에는 스칸디나비안 감성 콘셉트인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를 적용했다. 외관은 스웨덴 오로라에서 영감을 받아 야간에 다양한 색으로 변화하는 야간 조명을 사용했으며, 심플하고 북유럽 감성이 묻어나는 안락한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룬다.


아이비모터스 강병철 대표는 "지난 2008년 볼보자동차를 시작한지 10년 만에 볼보 네트워크 최대 규모로 확장∙이전하게 돼 기쁘다"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