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미니 서비스 예약 앱 출시
2018-07-02 13:49:27 조회수 1,431ㅣ댓글 0
BMW 그룹 코리아가 미니 고객들을 위한 실시간 모바일 AS 예약 시스템 ‘미니 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니 플러스는 미니 고객들이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서비스 센터를 예약하고, 차량을 편리하게 점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실제 미니 플러스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면 빠른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확정 시 확인 문자도 발송된다. 고객은 MSI 항목인 에어필터, 마이크로 필터, 점화 플러그 또는 연료 필터, 브레이크 디스크와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등에 대한 예약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고객 주변에 있는 서비스 센터 위치 확인이 가능하며,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워런티 및 MSI 만료일자 등 차량의 관리 상태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서비스는 기존 BMW 플러스의 기능 개선에 초점을 맞추었다. 대표적으로 어플 내에서 보유한 할인 쿠폰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 고객들이 유용하게 쿠폰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향후에는 에어포트 실시간 예약 서비스가 추가되며, 정비 항목 확장 및 쿠폰 기능도 더욱 편리하게 향상될 예정이다.
BMW 그룹 코리아 애프터세일즈 총괄 정상천 이사는 “BMW 플러스에 이어 MINI 플러스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가장 편리한 모바일 AS 예약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MINI 고객분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에 어울리는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니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미니 전시장이나 미니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총 0 개
0 / 300 자
2025-04-27 기준
댓글 신고
닫기기간별 등록량
닫기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