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포르쉐코리아, 무료 점검 실시


포르쉐코리아가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8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매년 여름 무더위와 장마철에 대비하는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차량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 여름도 기록적인 폭염이 예상되고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필수 서비스가 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포르쉐 챠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7월 23일부터 8월 10일까지 전국 10개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포르쉐의 첨단 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엔진, 브레이크, 미션, 파워 스티어링과 워셔액 등 모든 작동유의 상태와 교환 여부는 물론, 누유 진단 서비스가 제공되며, 타이어와 브레이크 계통 부품의 마모, 손상 등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정기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할 뿐 아니라 유상수리 시 부품 및 공임에 대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르쉐코리아 마이클 키르쉬 대표는 "포르쉐는 매년 시즌에 맞는 체계적인 서비스를 실시하며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포르쉐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올 여름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7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