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폭스바겐 서초 서비스센터, 여성 편의 공간 마련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는 서초 서비스센터 내 고객대기실을 확충하고, 여성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공간인 ‘마이스터 케렌시아’를 별도 운영한다고 밝혔다.


마이스터 케렌시아는 기존 고객대기실과는 별개로, 마이스터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 내 여성 고객의 편의를 위해 별도로 증설 및 조성된 공간이다. 기존 고객대기실은 모든 고객이 이용 가능하며 기존과 동일하게 운영된다.



실내 면적 58.8m2 규모로 마사지룸과 네일살롱, 파우더룸, 고객상담존, 라운지 등으로 구성돼 있어, 서초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여성 고객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사지룸에서는 고객이 상담 순서 및 서비스를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게 안마의자 이용이 가능하며, 네일살롱에서는 2명이 동시에 네일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고객은 유상 수리금액 조건 충족 시 증정하는 쿠폰을 이용해 할인 또는 무상으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수정화장 시 유용한 파우더룸과 체감 대기시간을 줄여주는 라운지 공간, 개별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 상담존을 운영하여 다방면에서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마이스터모터스 이기준 대표는 “고객이 서초 서비스 센터 방문 시, 라운지 이용 불편을 줄이고자 고객대기실 공간을 확충하게 되었다”며, “더불어, 여성 고객 편의 공간을 통해 여성 고객들이 좀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 및 차량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