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아차, 새로운 소형 SUV 외장 렌더링 공개


기아자동차가 올해 하반기 국내를 시작으로 인도, 유럽, 중국 등 전 세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인 ‘하이클래스 소형 SUV’의 첫 번째 외장 렌더링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했다.


외관 디자인은 대담한 롱후드 스타일과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범퍼 라인이 강조된 전면부, 볼륨감 있는 펜더를 기반으로 정교한 리어콤비네이션 램프, 이와 연결되는 테일게이트 가니시를 적용한 후면부로  강인하면서도 섬세한 이중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전면과 후면을 아우르는 대범하면서도 섬세한 ‘시그니처 라이팅’을 강조했다. 헤드램프와 연결되는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 상단의 LED 라이팅, 헤드램프와 유사한 그래픽의 LED 리어램프를 적용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강인하면서도 섬세한 디자인이 돋보이도록 라디에이터 그릴 테두리 다이아몬드 패턴과 머플러 형상의 리어 가니시를 통해 기존 소형 SUV에서 찾아볼 수 없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담고 있다.


기아차는 새로운 소형 SUV 출시를 통해 스토닉, 쏘울, 니로, 스포티지, 쏘렌토, 모하비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고객의 다양한 취향에 부합하는 SUV 라인업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 아울러 글로벌 고객들의 다양한 선호와 지역별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 다양한 현지 특화 디자인 등이 적용돼 출시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소형 SUV는 밀레니얼 세대 가 선호하는 ‘젊은 고급감’을 강조한 하이클래스 SUV모델”이라며, “RV프로페셔널 기아차의 새로운 시그니처 모델로 최상의 상품성을 갖춰 글로벌 SUV 시장에서 돌풍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2

0 / 300 자

suhy***** 2020-05-11 13:36 | 신고
오호 멋있네요^.^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kmka*** 2019-05-15 10:27 | 신고
K3가 불룩 솟아오른차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