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와이즈오토 프라이빗 중형 밴, 브이스타 VIP 출시


와이즈오토가 CEO 및 VIP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보장하는 국내 유일 프라이빗 미들 밴, ‘브이스타 VIP’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상위 VIP 고객군의 의전용으로 특수 제작된 브이스타 VIP는 운전석과 승객석 사이에 전자동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파티션을 설치한 국내 유일의 중형 리무진 밴이다. 또한 이동 시 휴식과 업무처리를 위해 승객석 공간 구성을 재설계하고, 최첨단 멀티미디어 및 편의사양을 대거 탑재해 움직이는 비즈니스 라운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다.



승객석 정면에 위치한 43인치 풀 HD TV는 승객석 중앙 콘솔의 갤럭시 탭과 무선으로 연동된다. 콘솔에 내장된 전화기로 운전석과 승객석 간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 전자동으로 공간을 열고 닫을 수 있는 파티션 하단에는 여유로운 수납공간이 마련된다. 파티션 중앙의 IWC 아날로그 시계는 품격을 더하며, 승객석의 양쪽 문은 모두 전자동 슬라이딩 도어로 개폐된다.



승객석 모두 통풍, 열선, 안마 시트는 물론 항공기 비즈니스석에서 경험할 수 있는 전 자동 레그 서포트와 테이블이 장착된다. 탑승객들은 시트 양쪽에 장착된 포칼 스피커, 그리고 중앙 콘솔에서 조정 가능한 최고급 알파인 앰프로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천장에는 은하수를 보는 듯한 스타라이트 조명을 시공해 럭셔리함을 극대화했으며, RGB 컬러의 실내 무드등은 내부 분위기를 취향에 따라 다르게 연출 가능하다. 이 밖에도 아이퓨리 공기청정기가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미니 냉장고도 운전석 중앙에 비치되어 있다.



아울러 차체에 내장된 두 개의 HDMI 잭으로 노트북도 TV와 노트북의 유선 연결이 가능하며, 노트북 기종에 따라 좌석에서 TV와 무선으로 미러링할 수 있다. 차량 내 LTE 무선 인터넷 공유 시스템과 LTE 스카이라이프 셋탑 시스템, 고휘도 독서등, 멀티 콘센트 등도 기본 장착돼 있다. 판매 가격은 1억 8,000만 원(부가세별도)이다.



와이즈오토 이병한 회장은 “국내 유일의 프라이빗 미들 밴 브이스타 VIP는 탑 클래스 고객들의 완벽한 보안 유지와 안락하고 편안한 비즈니스를 위한 전에 없던 최상의 모델”이라며, “와이즈오토는 올해 7인승 브이스타와 의전 전용 4인승 브이스타 VIP 두 가지 라인업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며 미들 밴 시장을 집중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