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해로 세 번째…정비능력, 고객만족도 등 다양한 평가항목
자동차 업계에서도 기능 올림픽이 있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 웨인 첨리)는 6월 21일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 정비 테크니션들의 기술력을 가늠할 수 있는 다임러크라이슬러 기능 올림픽 대회를 개최했다.
다임러크라이슬러 기능 올림픽 대회는 2001년부터 시작되어 이번이 세 번째로 대고객 서비스 향상과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대회는 필기 시험과 실기 시험으로 참가자의 능력을 평가하게 되며 이 밖에 계절 행사인 ‘쿨 서비스(Cool Service)’, ‘윈터 서비스(Winter Service)’의 참여도, 고객 만족도(CSI: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기술정보 공유사이트 (DAW: Dealer Agent Workbench)의 활용도 등이 최종 평가 기준에 반영되었다.
이번 대회는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 공식 딜러 및 지정 서비스센터의 테크니션을 대상으로 전국에서 각 딜러 대표의 추천을 받은 20명이 지역대표로 참가했으며, 상위 입상자 3명에게는 상장, 상패와 함께 8월 초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루비콘 트레일에서 열리는 짚 잼버리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사후관리 서비스 발전과 기술향상을 위해 사내 기능 올림픽 대회를 매년 개최할 계획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