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쌍용차 타고, 디카 찍고 영화제 즐겨요∼ (7/15)


- 쌍용차, 부천국제영화제 \'씨네락 나이트\' 행사에 단독 후원 참가
- 관람객 \'디카 촬영·인화\' , 「렉스턴」 등 시승 … 다양한 이벤트 마련

쌍용자동차(대표 소진관, www.smotor.com)가 부천국제영화제의 공식 후원업체로 활발한 \'영화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행사기간 동안 「체어맨」 3대와 「렉스턴」 8대, 「코란도」 6대 등의 차량을 지원한 쌍용자동차는 「렉스턴」과 「코란도」12대를 행사장 곳곳에 배치해 관람객이 원하는 장소까지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관람객 시승 이벤트』를 펼쳐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의 큰 인기를 모았다.

또한, 쌍용자동차는 부천영화제 최고의 부대행사인 \'씨네락 나이트\' 단독 후원사로 참여해 부천시민회관에「코란도」와 「무쏘스포츠」를 전시하고 차량앞에서 디지털카메라로 무료 기념사진을 찍어 인화까지 해주는 행사를 펼쳐 1만 여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했다.

올해를 \'문화마케팅의 해\'로 삼아 『쌍용자동차 클래식 2003』 행사를 연중 펼치고 있는 쌍용자동차는 그동안 오페라, 음악콘서트 등의 문화행사를 후원한데 이어 이번 부천국제영화제 후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문화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한층 드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7-15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