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주유권 인터넷 할인판매...현대정유-한솔CSN 제휴 (3/19)


"인터넷을 통하면 휘발유도 싸게 살 수 있다"

현대정유가 한솔CSN의 자동차 전문 쇼핑몰인 오토스클럽(www.autosclub.com)과 손잡고 인터넷상에서 주유상품권 등을 할인판매키로 하고 3월 하순 공식 조인식을 갖는다.

정유사가 인터넷으로 휘발유 등 유류를 할인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양사는 아직 구체적인 할인폭을 확정하지 않았으나 주유상품권을 사이버 판매 방식으로 정유사 직영주유소의 평균 소비자가격보다 3~5% 가량 낮은 값으로 공급하는 방안을 추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상품권 구매실적에 따른 보너스점수를 사이버머니로 적립해 주는 등 현대정유 트리니티카드와 한솔CSN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어서 파급효과가 클 전망이다.

현대정유는 이번 제휴를 통해 자사 보너스카드 이용자는 물론 방대한 회원망을 갖춘 한솔의 영업망까지 활용, 자체 인터넷 쇼핑사이트를 구축하고 있는 SK에 이어 정유업계의 e-비즈니스에 본격적으로 가세하게 됐다.

지금까지 정유사의 일반 주유상품권이 티켓판매 전문업자 등을 거치며 비공식 유통과정에서 인터넷을 통해 싸게 거래된 적은 있었으나 정유사가 이를 사이버 할인판매로 인정하지는 않았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25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