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을 통하면 휘발유도 싸게 살 수 있다"
현대정유가 한솔CSN의 자동차 전문 쇼핑몰인 오토스클럽(www.autosclub.com)과 손잡고 인터넷상에서 주유상품권 등을 할인판매키로 하고 3월 하순 공식 조인식을 갖는다.
정유사가 인터넷으로 휘발유 등 유류를 할인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양사는 아직 구체적인 할인폭을 확정하지 않았으나 주유상품권을 사이버 판매 방식으로 정유사 직영주유소의 평균 소비자가격보다 3~5% 가량 낮은 값으로 공급하는 방안을 추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상품권 구매실적에 따른 보너스점수를 사이버머니로 적립해 주는 등 현대정유 트리니티카드와 한솔CSN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어서 파급효과가 클 전망이다.
현대정유는 이번 제휴를 통해 자사 보너스카드 이용자는 물론 방대한 회원망을 갖춘 한솔의 영업망까지 활용, 자체 인터넷 쇼핑사이트를 구축하고 있는 SK에 이어 정유업계의 e-비즈니스에 본격적으로 가세하게 됐다.
지금까지 정유사의 일반 주유상품권이 티켓판매 전문업자 등을 거치며 비공식 유통과정에서 인터넷을 통해 싸게 거래된 적은 있었으나 정유사가 이를 사이버 할인판매로 인정하지는 않았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