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수입차] 프랑스 대표하는 푸조와 와인의 특별한 만남


[보도자료.10.10]프랑스 푸조(PEUGEOT)의 한국 내 공식 수입, 판매원인 한불모터스㈜ (대표이사: 송승철)는 프랑스 관광성 한국 사무소, 주한 프랑스 대사관, 에어프랑스가 주관해 9월 한달간 열린 \'프렌치 와인 페스티발(French Wine Festival)\'에서 프랑스의 우수한 문화와 첨단 기술을 지닌 대표적인 기업으로 선정돼 한국 내 여러 프랑스 기업들과 함께 프랑스 문화를 알리는 첨병 역할을 했다.

행사의 일부로 9월 마지막주 3일간 \'푸조 Night\' 이라는 주제로 청담동의 고급 레스토랑인 고메티(24-25,27일)와 트렌디 바인 모스(25~27일)에서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열린 행사에서는 각 매장 앞에 푸조의 인기차종인 16초만에 열리는 2,000만원대 하드톱 컨버터블 206CC와 푸조 최고의 럭셔리 세단인 607이 전시돼 매장 고객은 물론 지나가는 많은 이들의 주목을 끌었다. 또한 각 매장에서는 매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 한 명에게 원하는 차종을 선택할 수 있는 푸조차 1박2일 시승권을 증정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특히 10월2일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프렌치 와인 페스티벌의 피날레 행사는 \' French Night\' 이라 명명되며 프랑스 전통 스타일의 갈라 디너쇼로 진행됐다. 푸조를 비롯한 한국 내 프랑스를 대표하는 기업 및 프랑스 대사 부부 VIP 등 각계 각층의 명사와 연예인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피날레 행사에서 푸조는 주력 차종인 206CC와 607을 선보여 참석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참석자들은 푸조차 앞에서 사진을 찍기도 하고 전시차를 둘러 보며 푸조의 매력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즐겼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