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국산차] 르노삼성차, SM5 교육용으로 기증

르노삼성차가 부산 인력개발센터 교육지원을 위해 SM5 5대를 기증했다. 사진 오른쪽은 르노삼성차 부산공장 신이균 이사.
[보도자료.10.28] 르노삼성자동차(대표 이사:제롬 스톨)는 산업 인력 양성 및 직업 능력 개발 등을 취지로 현재 건립중인 \'부산 인력 개발 타운\'의 수준 높은 교육 프로 그램 운영을 위해 SM5 5대를 교육용 교보재로 무상 기증한다고 밝혔다.

부산시 금곡동 일원에 건립 중인 \'부산 인력 개발 타운\'은 부산/경남 지역의 실업자, 재직근로자, 지역주민 등을 대상으로 직업 능력 개발 훈련, 자격 검정 및 취업알선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에 기증된 SM5 5대는 4,000여명의 교육자를 대상으로 전자제어 엔진 및 정비기술 등 자동차 관련 분야 교육 과정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르노삼성차 부산공장 신이균 이사는 \"이번 SM5 기증이 고용 촉진과 재직자 업무 능력 향상 등 성공적인 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기여하기를 희망한다\"라며 \"향후에도 부산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써 부산 경제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각종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7-26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