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부품·용품] 미국 자동차부품업계 단신


◇존슨 콘트롤, 어큐라 TL 세단에 핸드프리링크 텔레매틱스 시스템 공급
북미 OEM 부품 공급순위 4위의 존슨 콘트롤은 핸드프리링크 텔레매틱스(차량 무선정보서비스) 시스템을 2004년 어큐라 TL 세단 모델에 공급할 예정이다. 핸드프리링크는 블루투스 방식에 의해 운영되는 핸드프리폰 시스템으로 이를 이용하면 운전자는 차 내의 음성인식기능 및 오디오 시스템을 통해 전화통신이 가능해진다.

◇그래머 오토모티브, 재규어 XJ에 비디오 디스플레이 장착 헤드레스트 공급
독일의 그래머 오토모티브는 재규어 XJ에 6.5인치 액정모니터가 장착된 헤드레스트를 공급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앞좌석의 헤드레스트에 모니터가 장착돼 뒷좌석에서 비디오를 볼 수 있다.

◇GM, 캐나다 부품 구매 증가
캐나다 소재의 GM은 향후 몇 년 내에 캐나다에서 생산되는 자동차부품의 구매량을 25% 가량 늘리기로 결정했다. GM은 마그나 인터내셔널 등의 캐나다업체로부터 매년 약 90억달러 규모의 부품을 사 왔으나 앞으로 117억달러까지 구매규모를 확대할 예정이다.

◇발레오, 후루카와 일렉트릭과 협력체제 구축
자동차 트랜스미션, 공조부품, 전기/전장품을 완성차업체에 공급하고 있는 발레오는 일본의 후루카와 일렉트릭과 와이어링 시스템 조인트 비즈니스 협약에 인준했다. 이 협약으로 양사의 R&D센터 간 정보교환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21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