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1.15]BMW코리아(대표 김효준)는 BMW 공식 딜러인 저먼모터스가 14일 확장 이전한 분당 전시장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된 BMW 분당 전시장은 전시공간 270평 규모로 총 6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넓은 주차 공간과 고객들을 위한 휴게실이 있어 품격있는 자동차 문화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저먼모터스는 오는 4월 분당구 서현동에 대지 360평, 4층 규모의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AS센터를 신축 오픈할 예정이다.
저먼모터스는 작년 총 1,240대를 판매하여 BMW 총 판매대수 5,635대의 22%를 차지했으며 대치, 잠실, 광진, 수원, 분당 등 총 5개의 전시장을 가지고 있는 중견 규모의 딜러다. 분당에는 지난 2001년에 진출해 꾸준한 판매실적을 유지했으며 이번 분당 전시장의 확장 이전으로 더욱 공격적인 영업 활동이 기대된다.
한편, 현재 분당에는 지난 2001년 오픈한 BMW 전시장을 시작으로 작년부터 폭스바겐, GM, 랜드로버, 포드 등 잇따라 수입차 전시장이 들어서고 있다. 벤츠 전시장도 1월말경 오픈할 예정이며 렉서스도 올해 안으로 전시장 오픈을 추진중이다.
현재 수입차업체 중 전국적으로 가장 많은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BMW코리아는 총 36개의 전시장과 27개의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저먼 모터스 BMW 분당 전시장 : 031-716-7401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5-1 BMW 저먼모터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