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수입차] BMW코리아, 패션 컬렉션 공식 후원


BMW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열린 ‘’04/05 F/W 서울컬렉션 위크’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되는 ‘’04/05 F/W 스파(SFAA) 서울컬렉션’을 모두 공식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회사는 패션쇼에 BMW 2인승 오픈카인 Z4와 4인승 컨버터블인 325Ci를 전시한다.

코엑스 컨벤션홀에서 열리고 있는 ‘’04/05 F/W 서울컬렉션 위크’는 한국패션협회 주최의 국내 최대 규모로 세계가 인정하는 패션쇼다. 이번 행사에는 프랑스 파리 오뜨꾸뜨르(고급맞춤복 컬렉션)에 참여하고 있는 김지해, 파리 프레타포르테(기성복 컬렉션)에서 활동하고 있는 문영희 씨를 비롯해 강희숙, 미치코코시노 등 국내외 정상급 디자이너 30여명이 참석, 올해와 내년의 가을/겨울 패션경향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서울무역전시장에서 SFAA(서울패션아티스트협의회) 주최로 진행될 ‘’04/05 F/W 스파 서울컬렉션’에는 손정완, 이상봉, 노승은, 박윤수, 한혜자 등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 20여명의 작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BMW코리아 측은 “이번 행사 후원은 자동차가 단순한 이동수단이 아닌 패션과 더불어 생활의 일부임을 보여주는 좋은 기회”라며 “향후 BMW코리아는 문화 및 예술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활동 및 후원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BMW 코리아는 지난 2001 F/W부터 2002 F/W까지 서울컬렉션을 후원한 바 있으며 프레타포르테 부산 2003 S/S 컬렉션, 2004 S/S 컬렉션 등 대규모 패션쇼 후원 외에도 펜디 2001 F/W 컬렉션, 크리스찬 디올 2003 S/S 컬렉션을 BMW 강남전시장에 개최하는 등 패션업계와의 공동 마케팅을 활발히 벌여 왔다. 또 지난해에는 BMW 최상위 모델 760Li의 출시행사에서 프랑스 파리 오뜨꾸뜨르 유일의 한국인 디자이너 김지해 씨의 의상을 선보였으며 12월의 3시리즈 신차 발표회에는 ‘에르메네질도 제냐’를 비롯한 명품 의류 및 보석 브랜드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했다.

<4월중 전국 각 지역의 BMW 마케팅활동>
▲골프대회 후원
BMW 딜러인 유로모터스는 4월 한 달간 마산지역의 다양한 골프장 및 부산지역 골프장에서 BMW 시승 및 경품 행사를 실시한다.

▲BMW 고객대상 셔틀 서비스 및 전시, 시승행사
BMW 딜러인 도이치모터스는 ‘신혼부부를 위한 무료 웨딩카 서비스’를 3월에 이어 4월에도 계속한다. 이 서비스는 BMW가 지정한 예식장에서 결혼한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예식장부터 인천국제공항까지 BMW 7시리즈로 태워주는 셔틀 서비스다.

▲시승행사
현대백화점 및 분당의 고급 아파트와 연계, 고객 및 인근 주민들을 대상으로 BMW 시승행사를 벌인다. 동해, 강릉 등 강원도 주요 도시에 BMW 5, 7시리즈와 X5를 전시하며 인근 지역 고객 대상으로 시승행사를 펼친다.





강호영 기자(ssyang@autotimes.co.kr)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15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