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2004년 수입차시장 빅3 진입목표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동명)는 2004년에는 올해의 성공적인 판매 결과를 이어가면서 수입차시장 빅3 진입을 목표로, 자동차 품질관리와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총력을 다하는 해가 될 것이라고 말한다.
2004년 판매 목표대수 1600대
올해 대비 30% 상향 조정볼보자동차의 2004년 판매목표는 올해보다 약 30% 성장한 1600대. 이를 위해 전략적인 가격정책을 통해 한국시장내 가격경쟁력을 높이고, 여기에 전국적인 판매망을 확충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볼보자동차를 만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엔트리급 세단 New S40, 스포츠 왜건 V50 출시
볼보자동차는 2004년에도 품질 경쟁력이 한층 강화된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여 보다 젊고 강력해진 볼보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내년에 출시될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모델은 엔트리급 컴팩트세단인 New S40과 스포츠왜건인 V50. 내년 4월 국내 첫선을 보이게 될 뉴S40은 완전히 새로워진 젊은 볼보를 대변하는 모델로 준중형세단의 기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반기 출시될 예정인 V50역시 국내 SUV차량의 인기를 몰아 세단의 안전성과 승차감을 갖춘 국내 유일무이한 실용적 스포츠 왜건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젊은 고객을 타겟으로 한 VIP 마케팅 전개할 계획
이 같은 모델 라인업에 힘입어 볼보자동차는 젊은 고객층에 맞는 마케팅 수단을 정비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고객관리기법(CRM)을 새로이 도입하는 등 고객층에 맞는 보다 전략적인 VIP 마케팅을 시행코자 준비중이다. 특히 올해에 이어 새로운 모델에 맞는 PPL을 적극적으로 전개하는 등 대중이 가까운 곳에서 볼보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강구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어린이와 임산부 자동차 안전 캠페인 시행 예정, 브랜드 이미지 강화
또한 볼보자동차의 핵심가치인 ‘안전’에 대한 인식도 보다 강화할 방침이다. 특히 국제적으로 어린이와 임산부 자동차 안전에 있어 선두적 입지를 가지고 있는 볼보자동차는 국내에서도 자동차를 타는 어린이와 임산부의 안전을 중심으로 한 자동차 안전 캠페인을 내년도에 본격적으로 전개해 나감으로써 안전의 대명사로서의 볼보자동차 이미지를 보다 굳건히 함은 물론, 국내 자동차 안전문화 조성에도 이바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