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는 27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볼보의 컴팩트 세단 뉴 S40의 신차발표회를 갖고 본격 시판에 들어갔다.
뉴 S40은 볼보 세단의 엔트리급 모델로 전통적인 볼보라인을 기본으로 하는 동시에 과거의 클래식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트렌디하고 현대적인 이미지로의 변신을 꾀하는 볼보의 미래가 담긴 모델이다.
뉴 S40은 볼보 최초의 SUV인 XC90의 세계적 성공에 이어 볼보가 야심차게 내놓은 새 모델로 세련되고 젊어진 외관, 혁신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동급 최고의 안전성, 직렬 5기통 엔진의 파워 트레인을 갖춘 볼보의 컴팩트카다.

특히 세계적인 덴마크 건축가 아르니 야곱의 목재의자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슬림형 프리 플로팅 센터 스택은 두께가 5cm밖에 되지 않는 초박형으로 뒤쪽에 충분한 수납공간이 형성되며, 조명까지 갖춰져 있다. 뉴 S40의 키워드인 \'스타일리시\'를 상징하는 이 센터 스택은 자동차 인테리어 가운데 세계 최초로 도입돼 독창성, 간편함 그리고 넓은 공간을 보장한다.
뉴 S40은 5기통 엔진이 장착된 최고 220마력의 T5 모델과 170마력의 2.4i 두 가지 모델이 국내에 시판된다. 가격은 각각 5,150만원, 4,350만원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