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한국 토요타, 렉서스 뉴 ES330 신차 발표


한국 토요타, 렉서스 뉴 ES330 신차 발표

-내외장 디자인 일부 변경하고, 고급 편의사양 및 안전사양 추가

한국토요타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오기소 이치로)는 22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렉서스 뉴 ES330의 신차발표 행사를 갖고, 23일부터 본격적으로 시판에 들어간다.

부동의 수입차 베스트셀링 모델인 렉서스 ES330은 이번에 마이너 체인지를 통하여,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하고 편의성과 안전성을 한층 개선하였다.

외관 디자인에서는 앞쪽 범퍼, 라디에이터 그릴, 안개등과 리어 컴비네이션 램프, 리어 가니쉬의 디자인을 변경하였고, HID 헤드램프는 프로젝터 타입으로 변경하여 고급감과 날렵한 느낌을 향상시켰다.

고급 편의사양으로 스티어링 휠 다기능 스위치, 앞좌석의 첨단 벤틸레이션 시트, 후진시 자동각도 조절 기능의 전동접이식 미러등이 추가돼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화시켰다. 이와함께 시트벨트 프리텐셔너와 포스리미터를 뒷좌석에도 적용해 안전성을 더욱 높였고, 서스펜션을 튜닝하여 주행성능을 보다 향상시켰다. 또, 외장 색상으로는 그레이 마이카 컬러를 새로 적용하고, 실내는 아이보리 및 그레이 색상에 라이트 브라운 색상의 원목을 추가해 선택의폭을 넓혔으며, 센터 클러스터와 사이드 레지스터를 기존의 검정에서 메탈릭 그레이로 변경해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다.

뉴 ES330의 판매가격은 부가세 포함해서 L-그레이드가 5천490만원, P-그레이드는 5천750만원이다.

한국토요타의 오기소 이치로 사장은 “ 렉서스 뉴 ES330은 이번 마이너체인지를 통해 럭셔리카에 어울리는 자동차로 완성되어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모델이 될것으로 기대한다. 뉴 ES330의 출시로 더 많은 한국의 소비자들이 렉서스의 뛰어난 품질과 상품성을 느끼실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렉서스 기타 차종의 2005년형 모델도 23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달라진 사양으로는 LS430의 경우, 수입차 최초의 DVD 네비게이션을 장착하였고 RX330에는 조수석 8-way시트와 전동 접이식 도어미러를 추가하였으며 IS200과 SC430에는 파킹 코너 센서를 신규 적용하였다.

가 격
L-Grade: 5천 490만원 (부가세 포함)

P-Grade: 5천 750만원 (부가세 포함)






데스크(charleychae)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