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PAO렉서스팀(단장 김정수)이 지난 28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팀소속 드라이버인 \'황진우 선수와의 팬미팅\'을 가졌다.
황 선수의 팬클럽 회원 등 50여명이 참가한 이 행사에서 주최측은 서킷 주행과 타이어 교환, 경주차 등 자동차경주에 관한 전반적인 일들을 소개했다. 이어 열린 질의응답 시간에는 그 동안 팬들이 궁금해했던 황 선수의 개인생활과 모터스포츠 등을 폭넓게 묻고 답했다.
황 선수는 \"팬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갖게 해준 팀과 관계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며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러시아에 거주하며 모스코바 국립대에 다니는 한 남성팬은 \"황 선수의 활약을 더 보고 싶어 러시아로 돌아가기가 싫다\"며 \"맹활약을 펼쳐 미하엘 슈마허(페라리)같은 드라이버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해양 한국토요타자동차 마케팅 부장은 \"스타 부재에 시달리고 있는 모터스포츠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를 계기로 모터스포츠가 인기종목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용인=김태종 기자 klsm@autotimes.co.kr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