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자동차가 회사 출범 2주년을 맞아 군산에서 처음 열린 자동차엑스포에 참가했다.
GM대우는 오는 17일까지 6일간 군산시 군장국가산업단지에서 개최되는 엑스포에 몬드리안(Mondrian) 페인팅을 한 ‘마티즈 아트카’와 2005년형 L6 매그너스, 칼로스, 레조, 뉴라세티 세단과 해치백 1.6 각 1대씩 총 6대의 자동차를 전시, 출범 2주년을 기념했다.
참가업체 중 최대 규모인 147평의 전시장을 마련한 GM대우는 행사장에 4개의 스크린을 갖추고 관람객이 실제 영업소나 쇼룸을 방문한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사이버 쇼룸’을 설치, 눈길을 끌었다. 또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기념품을 제공하고, 엑스포 행사 마지막날인 17일에는 주최측이 마련한 ‘인라인 스케이트 대회’에 뉴라세티를 경품으로 내놓을 예정이다. 전시기간동안 엑스포 주차장에서 GM대우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정비 서비스도 벌인다.
아울러 14~16일 GM대우 군산공장에선 한국자동차공학회가 주관하는 ‘2004 추계학술대회’가 개최된다. 이 학술대회는 자동차업계와 학계 등 관련 종사자 간의 우호 증진은 물론, 국내 자동차산업과 기술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엑스포 참가와 관련, 닉 라일리 GM대우 사장은 “회사 창립 2주년에 즈음해 참가한 이번 엑스포는 우리의 성과와 능력을 알릴 수 있는 훌륭한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GM대우는 지난 2002년 10월17일 출범, 오는 17일 출범 2주년을 맞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